“지금 신청하세요” 애틀랜타 중소기업 350만불 보조금

애틀랜타 시는 중소기업을 위해 350만 달러 보조금을 지급한다. 사진: AJC
-Advertisement-

그림, 조명, 창문, 문, 간판, 바닥, 벽, 천장, HVAC, 온수 난방 시스템, 배관, 전기 및 기타 수리 등 개선 자금에 지원

부동산 소유주 임대인도 가능

자산 업그레이드를 위해 지원이 필요한 애틀랜타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해 현재 총 350만 달러가 제공된다.

상업용 부동산 개선 교부금 프로그램은 사업을 물리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소기업 소유자에게 최대 $50,000의 교부금을 수여한다.

2일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은 시장 사무실에서 이를 발표하고 이 자금은 유나이티드 웨이 오브 그레이터 애틀랜타와 시의 경제 개발 부서인 인베스트애틀랜타를 통해 관리된다고 말했다.

디킨스는 성명을 통해 “애틀랜타의 소규모 사업체는 우리 경제의 중추이자 지역사회의 주요 일자리 창출자”라고 말했다.

보조금은 그림, 조명, 창문, 문, 간판, 바닥, 벽, 천장, HVAC, 온수 난방 시스템, 배관, 전기 및 기타 수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개선에 자금이 지원된다.

수혜자는 보조금 상금의 10% 이상을 일치시켜야 하며 현재 시 사업 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은 15,000제곱피트 미만이고 10년 이상이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임대하는 중소기업도 신청할 수 있다. 공간을 임대하는 사업체는 계약 기간이 최소 1년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건물 소유주의 문서 승인을 받아야 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www.investatlanta.com/cpig 에서 가능하다.

인베스트 애틀랜타 또한 8월 9일 화요일 오전 8시와 오후 6시에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인 웨비나를 주최하는데, 웨비나에 등록하려면 www.investatlanta.com/events 를 방문하면 된다.

보조금 프로그램은 도시의 소기업 소유주를 돕기 위한 웰스 파고의 2천만 달러 기부로 지원되는 애틀랜타 오픈 포 비지니스 펀드에 따라 시의 두 번째 이니셔티브이다.

애틀랜타시에서 비지니스를 운영하는 한인들은 필요한 경우 지금 신청하면 된다.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