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총연, 25일 올랜도 비지니스 엑스포 공동 개최

미주한인 소상인총연합회 장 마리아 회장
-Advertisement-


5개 한국 신생기업 참가, 25일 올랜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려

미주 한인소상공인총연합회(KASBUSA, 회장 장마리아, 이사장 김영출, 이하 소상공인총연)와 미국 이스트 올랜도 상공회의소(EOCC-East Orlando Chamber 0f Commers)가 ‘2022 올랜도 비지니스 엑스포’를 처음으로 공동 개최한다.

8월 25일 플로리다 더블트리 올랜도(Double Tree Orlando)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비즈니스 엑스포에는 5개의 한국 신생기업들도 참가해 미주 진출을 타진한다.

장 마리아 회장은 “‘2022 올랜도 EOCC 비즈니스 엑스포’에는 150여 업체가 참가하며, 한국에서는 (주) SnC 경영컨설팅 인묘한 대표가 이끄는 (주)코리아에어캡, (주)동화 바이텍스, (주)워터 제니시스, (주)센토리, (주)동우 인터내셔날 등 5개 기업이 부스를 설치하고 1대1 바이어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플로리다 올랜도 경제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EOCC(이스트 올랜도 상공회의소, 회장 Andrew Cole)와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 중소기업의 미주 진출을 적극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마리아 회장은 지난 4월 22일부터 2주일 동안 한국을 방문해 중소 기업들을 직접 찾아 ‘비즈니스 엑스포’를 소개하고 미국 진출 전략을 논의했다.

미주 한인소상공인총연은 2021년 설립돼 미주 각 지역에 14개 지회를 두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차세대 멘토링 컨퍼런스’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asbu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상공인 올랜도엑스포 포스터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