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우호협회 27일 휴전협정일 맞아 한국전 헌화식 연다

-Advertisement-

지난해 27일 열린 한미우호협회 주최 한국전 참전용사 희생자 헌화식에서 박선근(왼쪽) 회장과 은종국 이사가 희생자들의 명단이 적힌 패널 앞에 화환을 헌화하고 있다.:사진: 애틀랜타 한국일보

27일 오전 10시 한인회관, 한국전 휴전 68주년 맞아

한미우호협회(회장 박선근)은 한국전 휴전 68주년을 맞는 오는 27일 오전 10시 노크로스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한국전 기념식 및 희생자에 대한 헌화식을 개최한다.

미 해병대 헬기 조정사로 현재 응급실 닥터로 근무하고 있는 리치 맥코믹 전 연방하원 후보(공화당)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기념식은 한국전에 참전했다 희생된 740명의 조지아 출신 미군들을 추모하는 한편, 이제는 90세가 넘은 한국전 참전용사들에게 감사를 표할 예정이다. 

또, 박윤주 애틀랜타총영사, 한국전 참전용사회 레이 데이비스 지부와 게인스빌 지부, 래리 엘리스 퇴역 4성장군, 존 카든 조지아주 방위군 사령관, 샘 올렌스 전 조지아주 검찰총장, 김윤철 애틀랜타 한인회장, 한인 국제결혼여성회, 한미우호협회 등이 참석해 헌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은종국 전 한인회장이 제공하는 프랑스 식당 쁘띠뜨 비올렛이 만든 캐더링 중식과 미 동남부 한인외식업협회 이근수 명예회장이 커피 및 도넛 간식을 제공한다. 

참석자는 이메일 PresidentialOfficePark@gmail.com 혹은 전화 770-458-7000로 담당자 샤론 우드선에게 사전 예약해야 한다.

한인회관 주소: 5900 Brookhollow Parkway, Norcross, GA 30071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