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링크]“예수사랑 실천하며 교회회복!”-복음화대회 성료

0
802
-Advertisement-

2021 애틀랜타 복음화대회 성황리 마무리

오/오프라인 집회로 전방위적 대회로 성장

코로나19로 인해 2년만에 열린 애틀랜타 한인교회협의회(회장 백성봉) 주최 애틀랜타 복음회대회가 성료됐다.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애틀랜탄 연합장로교회에서 열린 이번 집회는 ‘진리로 교회를 회복하라’(엡 6:17)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온/오프라인으로진행되어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타주에서도 참여가 가능한 전방위적 복음화 대회로 평가 받았다.

주강사로 초청된 애틀랜타 새교회 개척 및 원로목사이며 현 PCA 국내 선교위원회 이사인 심수영 목사는 15일 ‘첫사랑 회복‘, 16일 ‘세워져 가는 교회’, 마지막날인 17일에는 ‘교회와 세상‘을 주제로 설교했다.

심 목사는 “구원의 기쁨과 감동으로 세상을 부러워하지 않으며, 세상을 이해하고, 세상을 이기는 교회가 되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이런 교회가 되기위해 교회가 바로 서서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세상으로부터 인정받는 교회가 되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16일 오전에는 애틀랜타 프라미스교회에서 독일 마르쿠르크 필립대학교 신학박사 김영재 목사를 강사로 ‘기독교 신앙과 신앙고백’(마 16:16~18)을 주제로 목회자 세미나가 열렸다.

현장에서 생중계된 3일간의 집회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또 지역 복음화를 위해 온라인 헌금도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헌금 링크: https://www.yunhap.org/main/sub.html?pageCode=123

<유진 리 대표기자>

심수영 목사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