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탐/영상]럭셔리 곱창명가 “G-곱창쌀롱”

0
2488
-Advertisement-

G-곱창쌀롱/사진 kNews Atlanta (동영상은 기사 맨아래 있어요)

곱창명가 ‘G-곱창쌀롱‘이 장안의 화제다. 넓직한 다이닝 매장은 120 여명의 손님을 맞을 수 있고, 테이블마다 널찍 널찍 떨어져 있어 옆테이블에 방해받지않고 곱창을 비롯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단체모임도 미리 전화하면 가능하다.

일단 맛에 대하여 언급하자면 쫄깃! 고소! 아삭! 이게 곱창이야 할 정도인데. 비법은 한국 경동시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10 여가지의 한약재들과 과일들로 곱창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깨끗하고 정갈하게 손질했다고 한다.

원래 곱창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지만 일단 G-곱창쌀롱의 막창, 대창, 곱창, 특양, 소염통 등을 맛본 사람들은 이 곱창에 대한 좋지않은 선입견들이 사라진다. 특히 소염통은 약간 무서운(?) 이름과 달리 맛은 그냥 소고기 스테이크다.

구이판도 최신식이라 연기도 나지않고 옷에 냄새도 베어나지도 않는다.

갓김치, 대파김치, 깻잎김치, 동치미, 배추김치 등등 우와 ~ 김치만 몇 종류야? 우엉에 부추에, 해물 순두부까지 함께 나온다. 주인장이 전라도 분이라 밑반찬이 풍성, 손도 무지 크다.  

서빙 직원들은 유니폼에 별칭이 새겨진 LED 명찰을 달고 있어 “이모~~~ 물좀 주세요!”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달려라 하니씨, 콩가루 겻들인 간장 소스 부탁해요~” 직원 이름 하나에, 가지런하고 정갈한 음식 메뉴에, 넓직한 분위기와 상쾌한 실내공기에  현대식 조명까지, 하하 ~ 이젠 곱창도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다.

소주도 낮은 도수부터 높은 도수까지, 복분자,백세주, 막걸리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도 바에서 고를 수 있다.

말하면 무엇하랴! 한번 가서 먹어보자!!

“Eat good! feel good!” 왜? 맛있으니깐! 깨끗하니깐!    

영업시간은 오후 4시에 문을 열어 밤늦게까지 주 7일 영업한다.

위치: 스와니 소들녁 가기전 빌딩 G-곱창쌀롱 (2850 Lawrenceville Suwanee Rd #12 Suwanee, GA 30024)

전화:678-765-7922

<유진 리 대표기자>

동영상 보기(위의 플레이버튼을 눌러 주세요.)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