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아가페 “부활의 기쁨을 노숙자들과 함께”

미션아가페 부활절 음식박스 나눔 행사.사진제공= 미션아가페
-Advertisement-

호세아헬프 단체와 푸드박스 2000개 전달

푸드박스, 장난감, 법률 상당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미션아가페(회장 제임스 송)는 부활절 사랑 나눔 행사를 호세아 헬프(대표 엘리자베스 오밀라미)와 함께 17일 호세아 헬프 헤드쿼터 옆 주차장에서 노숙자와 어려운 이웃을 비롯해, 독거 노인 1000 여 명에게 2,000개의 푸드박스를 전달했으며, 다.

이날 행사에는 약 300명의 봉사자와 일반 봉사자들이 참석 했으며, 미션아가페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1,000여개의 손 세정제를 준비했다.

푸드박스에는 냉동닭, 냉동 터키와 캔 종류의 음식과 학용품, 식수, 소다,옥수수, 감자 등이 담겨졌으며 드라이브 드루와 걸어오는 사람들에게  푸드박스를 함께 나눴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해 부활절 에 박스와 장난감, 학용품 등도 전달했다.

이창우 본부장은 “오늘 행사는 음식박스나눔, 음식박스배달, 소셜 상담, 법률상담, 어린이 선물, 옷 나누기, 신발 나누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따듯하고 정겨운 사랑나눔의 현장이었다.”거 말했다.

또 “미션 아가페는호세아 헬프와 함께 앞으로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행사를 열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한인단체로서 올해도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형제들에게 음식을 나누는일을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션아가페는 현재 펜데믹 기간 중에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교도소 및 거리에서 샌드위치 나눔 사역을 하고 있다. 특히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는 정해진 장소인 다운타운 시스터 하우스 앞에서 샌드위치를 나눔 행사를 연다.

이 본부장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 제임스 송 (770)900-1549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