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1.모든 주에서 은퇴하기 가장 좋은 도시 – 앨라배마.알래스카. 아리조나 편

앨라배마 다프네. 사진: 조지 도드 3세 / Shutterstock
-Advertisement-
모든 주에서 은퇴하기 가장 좋은 도시,총 50개도시를 알파벳 순서로 연재한다. <편집자주>

1. 앨라배마 – 다프네

볼드윈 카운티에서 가장 큰 도시는 따뜻한 기후와 짧고 겨울은 온화하다. 전국 가정 안전 및 보안 위원회(National Council for Home Safety and Security)에 따르면 앨라배마주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로 간주된다.

다프네는  또한 여름에 모빌베이의 얕은 해안선으로 푸른 게, 새우, 물고기를 밀어내는 희년으로 알려진 현상으로 인해 “Jubilee City”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멋진 이벤트나 신선한 해산물을 모두 놓치지 말라고 적극 추천하고 있다.

Redditor campb029는 Gulf Shores, Orange Beach 및 Pensacola Beach가 차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있고 플로리다의 Destin과 Fort Walton이 약 약 1시간 거리에 있다고 언급하면서 “좋고 안전하며 가족 친화적이며 여러 좋은 해변과 매우 가깝습니다”라고 말한다.

앨라배마주 다프네의 베이프런트 파크 파빌리온
사진:조지 도드 3세 / Shutterstock

 

2. 알래스카 – 헤인즈

헤인즈, 알래스카
@mchar238 / 트웬티20

헤인즈는 프론티어 주에서 생활하면서 혹독한 겨울과 값비싼 식료품을 구입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일년 내내 다양한 ​​야외 활동과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은퇴자에게 좋은 곳이 될 수 있다.

Quora의 Kristine Harder는 환상적인 풍경을 추천하며 “Chilkat Center for the Arts에는 멋진 음향이 있고 예술 위원회는 매우 활발합니다.”라고 말한다.

알래스카는 또한 소득세가 면제되는 주이므로 사회 보장 혜택이나 연금에 대해 빚을 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헤인즈에는 의료 센터가 하나뿐이므로 더 많은 편의 시설과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약 756마일 떨어진 앵커리지의 대도시에 정착하는 것이 더 나을 것.

태평양 만에 위치한 통조림 공장은 따뜻한 가을 화창한 날 눈으로 덮인 산과 빙하를 배경으로 알래스카의 유명한 어촌인 헤인즈의 일부입니다.
사진: Jiri Kulisek / Shutterstock

 

3. 애리조나 – 투손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Tucson)은 황혼에 산이 있는 시내 스카이라인입니다.
사진:Sean Pavone / Shutterstock

눈새는 매년 햇살 가득한 투손으로 모여듭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생활비와 멋진 산의 경치로 빠르게 성장하는 대도시 지역이다.

또한 사막의 동식물과 고대 암각화가 있는 사와로 국립공원과 같은 환상적인 역사적, 문화적 명소를 찾을 수 있다. 맛있는 멕시코 요리도 즐기실 수 있지만, FBI 데이터에 따르면 올드 푸에블로는 결함이 없는 곳이 아니다.  애리조나에서 범죄율이 가장 낮은 곳 중 하나이다.

“다양성, 예술, 문화, 음식과 음료 옵션이 놀랍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도시의 어느 곳에서나 산이나 트레일 시스템에 매우 쉽게 들어갈 수 있다. 따라서 트레일에 액세스하는 데 1시간 이상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투손은 독특한 곳이다.

역사적인 Mission San Xavier del Bac에서 미국 애리조나 투손.
사진: 은퇴하기 가저ㅏㅇ 도Sean Pavone / Shutterstock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