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예술 기금 연말까지 신청하세요

2022년 6월부터 10월까지 애틀랜타 식물원에서 종이접기 인물의 70개 이상의 금속 렌더링이 전시되었다.. 이 전시회는 부분적으로 풀턴카운티 아츠 펀드를 통해 자금을 지원받았다. 사진: 애틀랜타 식물원 제공
-Advertisement-
2022년 6월부터 10월까지 애틀랜타 식물원에서 종이접기 인물의 70개 이상의 금속 렌더링이 전시되었다.. 이 전시회는 부분적으로 풀턴카운티 아츠 펀드를 통해 자금을 지원받았다. 사진: 애틀랜타 식물원 제공

풀턴카운티 기반 각예술 단체 및 개인 예술인 대상, 1천달러에서 5만달러까지

풀턴카운티 예술문화부는 최근 2023년 예술 기금 신청이 시작되었으며 이번 달 말까지라고 발표했다. 

풀턴카운티에 기반을 둔 창작 및 문화 단체는 지금부터 12월 21일까지 풀턴 카운티 예술 문화부를 통해 자금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풀턴 컨트랙터 포 서비시즈 프로그램 신청은 예술 전문가 패널이 예술적 가치, 지역 사회에 대한 봉사, 조직 효율성 및 접근성에 대해 검토하게 되는데, 수혜자는 2023년에 예술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1,000에서 $50,000를 받을 수 있다.

풀턴카운티 예술 및 문화 국장 데이빗 매뉴엘은 “이 프로그램이 예술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우리는 예술가와 예술 단체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의 인프라를 돕기 위해 그들과 함께 가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래서 연중 내내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철저히 강화하는 방법에 대한 가상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풀턴카운티는 최소 30년 동안 예술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해 왔다. 

2020년 동안 풀턴 아츠는 계속해서 아티스트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프로젝트를 위한 기술적 편의를 제공했다. 매뉴엘은 “더 많은 야외 공연이 돌아옴에 따라 풀턴 아츠가 창의적인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데 앞장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올해 19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풀턴 아츠로부터 기금을 받았다. 

주목할만한 수상자로는 보태니컬 가든, 브론즈렌즈 필름 페스티발, 솔로 아티스트인 미술가 트레이시 머럴 등이다.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