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마케팅! 환상적인 골프장에서 100 종류의 탄산 음료 하드셀처를 맛본다!

사진 제공: 타비츠 포토그래피
-Advertisement-

23일 존 A. 화이트 골프 코스에서

알코올 5~7% 함유 탄산 음료인 하드셀처 페스티발인 셀처랜드 행사가 23일(토) 그림 같은 존 A. 화이트 골프 코스에서 펼쳐진다.

티켓 가격 $35을 주고 입장하면 실제 골프를 치지 않고 그림처럼 아름다운 John A. White Golf Course (1053 Cascade Cir SW) 에서 100개 이상의 독특한 하드 셀처를 샘플링하면서 코스를 천천히 걸을 수 있다. 걷는동안 절친, 연인, 가족들과 정겨운 대화를 나누는 것은 기본. 거래처와의 은밀한 비지니스 미팅에도 활용될 수 있다.

벤트의 티켓은 $35부터 시작하며 www.seltzerland.com을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다.

하드 셀처는 맥주 캔만큼 편리하고 포장이 쉽고 바로 마실 수 있는데, 탄산수, 알코올 및 과일 향을 혼합한 이 음료는 알코올도 가볍고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낮은 경향이 있다.

하드셀처 관계자는 “경질 셀처는 일반적으로 5~7%[알코올량 기준] 사이이므로 와인, 일부 맥주 및 혼합 칵테일에 비해 알코올 선택이 낮다.”면서 “술이 적다는 것은 칼로리가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이 축제는 2020년 8월 시카고의 코그 골프 클럽에서 데뷔한 후 미국 전역의 골프 코스로 향했다. 각 이벤트는 White Claw, Mike’s Hard Lemonade Seltzer, Vizzy, Topo Chico Hard Seltzer, Playamar 및 Sparkling Ice Spiked와 같은 크고 작은 브랜드로 가득했다. 

모든 셀처랜드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는 사회 정의, 푸드 뱅크, 식품 지속 가능성 및 식품 교육에 중점을 둔 지역 및 국가 비영리 조직을 지원하는 전국 조직인 Forage Forward 에 기부된다.

티켓을 구매할 때 참석자는 2.5시간 세션에 등록할 수 있다. 이 세션은 오전 11:00부터 오후 4:00까지 10분 단위로 제공된다.

일반 입장과 VIP 로 Seltzerland를 경험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일반 입장권은 $35부터, VIP 티켓은 $55부터 시작 한다.

VIP 티켓 소지자는 프리미어 타임슬롯, 상품 10% 할인, 전체 크기의 하드 셀처 캔, 스페셜티 칵테일 및 기념 시음 컵으로 이벤트를 시작한다. 티켓 및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eltzerland.com 알 수 있다.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