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차세대 장학기금 3만불 조성”

-Advertisement-

애틀랜타 민주평통협의회 주최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148명 참가…메달리스트에 이무림씨

평통19기 마지막 골프대회

김형률 회장 “한인 2세들에게 정체성확립과 역사의식 불러 일으키는 계기 되길”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이 주최한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가 20일(일) 베어스베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려 총 3만달러의 기금이 마련했다.

김형률 회장은 “날씨가 오전에 좋지않아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오후에는 좋아져 무사히 골프대회를 마쳤다”고 말했다. 또 “예년에는 1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는데 올해는 15명 정도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전문가들은 통일이 되면 한국이 전세계 5대 강국으로 진입한다고 하는데, 이런 장학금 수여를 계기로 통일에 대한 관심과 정체성 확립, 역사의식을 한인 2세들에게 불러 일으켰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3만달러의 기금을 조성했으며 모금액 중 행사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차세대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형률회장 인터뷰 녹취)

최석기 문화체육 분과위원장은 “이번 대회에 총 139명이 등록해 128명이 경기에 출전했고, 진행 임원까지 총 148명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또 예년과 달리 부상으로 더 큰 싸이즈의 TV와 과일박스,기념타월 등 푸짐한 상품과 기념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임형기 준비위원장은 “골프대회를 통해 장학기금도 마련하고 위원들간의 친목도 다지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시상식에서 각 종목별 수상자 시상 및 임형기 준비위원장에게 공로상을 전달했다.

다음은 대회 수상자 명단.

메달리스트=이무림 (71타)

챔피언조: 그로스 1위 김덕관(76), 2위 김형진(77)/네트 1위 김유진, 2위 김태호, 근접상:백현수, 장타상:백현중 

남성 A조: 그로스 1위 박성현C, 2위 이광렬, 3위 김진정 /네트 1위 김세기, 2위 최영복, 3위 권기혁,  근접상:에릭 안, 장타상:브라이언 탁 

남성 B조:그로스 1위 오승유, 2위 심명환/ 네트 1위 백승석, 2위 석승영, 근접상:김종훈, 장타상: 최영진 

여성조: 그로스 1위 최선미(78), 2위 이혜정(83), 3위 정지연(84)/ 네트 1위 임백주, 2위 김희경, 3위 손명숙, 장타상:제니 황/ 정영주, 근접상:에스더 김, 쥬디 양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