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살인 수배범, 조지아 형제 마약범” 이들이 만나면…

-Advertisement-

체포된 살해 수배범(왼쪽)과 형제 마약범. 우측은 수배된 형제 마약 형제범 중 세번째/제공: 귀넷셰리프국

노크로스 집에서 다량의 마약 발견 귀넷셰리프 모두 체포

살인, 갱단 고용, 마약 판매 … “무서운 20대”

귀넷셰리프 모두 체포, 3형제 마약범 중 세번째 형제는 수배

뉴욕주에서 살인 혐의로 수배된 한 남자와 갱 활동에 가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조지아주 노크로스시에 거주하는 두 형제가 최근 귀넷카운티 셰리프 와 경찰에 의해 체포됐다.

셰리프국은 16일(금) 형제인 루벤 에레라, 라울 에레라 외에 하킴 무하마드를 체포했다고 발표했는데, 체포된 에레라 형제들 외에도 세 번째 형제인 대니엘을 수배했다.

애슐리 카스티블랑코 보안관 대변인은 “수사관들이 집을 수색하면서 상당한 양의 마약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또 “많은 양의 코카인, 메스암페타민, 마리화나, 현금이 총기와 함께 발견됐다”고 발표했다.

무하마드는 노크로스의 그레이브스 로드 선상에 위치한 에레라 형제의 집에서 셰리프에게 체포됐다.  그는 뉴욕 오네이다 카운티에서 2급 살인 혐의를 받고 있다.

또 형제 마약범 중 루벤 에레라(25세)는 코카인 밀매, 메스암페타민 소지 및 가석방 위반 혐의로, 동생인 라울(19세)은 메스암페타민 소지 및 기타 범죄 조직 활동법 위반 혐의로 기소됐다.

또 동생 라울은 거리 갱단 멤버로 조직내에서 자신의 지위를 높이기 위해 불법적인 범죄를 저질렀다는 2건의 혐의와 2건의 범죄 가담, 갱단 고용 등의 혐의도 있다.

수배된 대니엘 에레라의 혐의에 대해 셰리프국은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그의 행방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다. 제보는 770-619-6405로 하면 된다.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