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거북이 마라톤대회 14일 개막, 2달동안 대장정

-Advertisement-

거북이마라톤대회 포스터

장애인과 비장애인 함께하는 행사

자전거, 걷기,달리기, 수영 등 6월14일부터 8월14일까지 열려

대구광역시 후원, 미국에서 502명 참가할 수 있어

시니어는 물론 일반학생과 일반인 및 지적발달 장애인들이 참여하는 2021 애틀랜타 언택트 거북이 마라톤대회가 내주부터 시작된다.

동남부장애인체육회 천경태회장은 “6월14일부터 8월14일까지 2달동안 장애인과 비장애인 함께하는 행사로, 자매결연을 맺고있는 한국의 대구광역시와 공동 개최를 하며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502명씩 총 1004(천사 명)이 참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미주지역과 전세계 각 지역에서 지적발달 장애를 가진 선수들은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확대하고 신청을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 방법은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 웹사이트 (www.kpsausa.com) 또는 참가신청 링크를 이용하여 간단히 접수를 할 수 있다. (https://form.jotform.com/211244032150032)

특별히 스마트폰으로 거리나 시간을 측정할 수 있도록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서 나이키측과 협의를 하여 두 달 동안 무료로 앱을 (Nike Run Club)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다.  

두 달 동안 각 참가자들이 각자 편리한 장소(운동자, 공원, 야산, 수영장, 호수 등)을 선택하여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참여할 수 있고 마라톤 대회 종목은 자전거타기, 수영, 달리기, 걷기 모두 가능하며 8월14일 까지 전체 거리를 합산해 인증 사진을 찍어서 웹사이트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메달과 마라톤 참가인증서 및 선물을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며 특별히 지적발달 장애인들에게는 대회 참가후기를 작성하여 보내면 선별해 스포츠 장학금과 별도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재미동남부장애인체육회,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가 공동 주최하고, 애틀랜타 유소년축구클럽이 주관한다. 또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 재미조지아체육회, 밀알장애인선교단,

, 샤인커뮤니티 등이 협력기관으로 활동하며 대구광역시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문의: (678)362-7788

<유진 리 대표기자>

- Advertisement - 이메일로 뉴스받기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